•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163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알버타 병원의 방문객을 금지하는 새로운 정책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04-06 (월) 09:13 조회 : 21477
글주소 : http://gfwy.cakonet.com/b/B07-742
알버타인들이 이미 육체적으로 거리를 두라는 말을 듣고 있는 시점에서, 
병원과 장기 요양소의 방문객들을 제한함에 따라 병원 환자와 그들의 보호자 
사이의 거리는 멀어졌다.

토요일, 알버타 대학 병원 밖 주차장은 일종의 대기실로 변했다. 
제이미 페르난데스는 차에 앉아서 크론병 때문에 응급실로 간 아들을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보통 안으로 들어가지만 COVID-19 때문에 들어갈 수 없다.
"사실 편하지않아요. 나는 밖에 있고,그는 안에 있고...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어요."

알버타의 건강 최고 의료 책임자인 데이나 힌쇼 박사는 금요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즉시 병원과 
장기 요양소를 방문하는 것은 물론, 지원 생활, 공동 생활, 호스피스 케어, 급성 치료를 받는 것도 금지된다고 발표했다. 
임산부 관리, 어린이인 환자나 죽어가는 환자를 보려는 방문객은 예외로 하고 있다.
"추가 사례를 볼 때 특히 대규모 센터에서 지역사회 전파가 일어나고 있음을 안다. 
누군가가 자신도 모르게 바이러스를 병원에 들여올 수 있는 상황을 최소화하는 것이 무엇보다 
더 중요하다"고 그녀는 말했다.

제이슨 데자레이스에게 이 금지는 그가 캘거리 풋힐스 메디컬 센터의 청소년 정신건강 병동에 
있는 15살짜리 아들을 더 이상 방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데자레이스는 "그가 그곳에 있는 자체가 충분히 힘든 이유였지만 지금은 매일 그를 볼 수 없어 
고통스럽다"고 말했다.
데자레이스는 예방책이 왜 있는지 이해한다고 말했고, 그는 이것이 실행될것을 알았지만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랬었다고 하며 병동의 전화 통화만 허용한다고 했는데 그는 아들이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는지, 가족과 통신할 수 있는 개인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는지 병동 직원에게 묻고 있다.
"모든 사람이 해야 할 일을 한다면 이 상황이 빨리 끝날것이다. 만약 이 사태가 길어져서 그는 계속 병원에 있는데 우리가 그를 볼 수 없다면 우리는 굉장히 힘들것이다."

케리 윌리엄슨 알버타 보건부 대변인은 "알버타인들에게 어렵고 실망스러운 소식이 될 것으로 안다. 그러나 가장 취약한 시민들을 질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이러한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2020년 4월4일 CTV 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163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New Horizon for Seniors Program 만두 대단치연말행사 성황리에 마쳐지난 11월 2일(금)  캐나다한인방송(CKBS)이 주관하고 캘거리에 거주하는 시니어 분들과 방송관계자 포함 40여명이 함께하는 성대한 만두 대잔치…
12-05
사회/문화
넬리 신 전 하원으로 캘거리 방문캘거리 한인동포 행사방문 및 캘거리시청 행사 참석넬리 신 전 하원의원은 지난 18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캘거리를 방문하여,캘거리 커뮤니티의 여러행사들에  참여 하여 …
11-22
사회/문화
대한민국 "김치의 날" 기념 김치나눔축제캘거리 민주평통  행사 성공리에 마쳐민주평통 밴쿠버 협의회 캘거리 분회 주최와 캐나다한인방송, Calgary KOWIN, Calgary Art Club 협찬으로 지난 11월22일(일)  CAC 본…
11-22
사회/문화
밴쿠버 총영사관 견종호 총영사 캘거리 방문한인동포와 첫 상견례 견종호 총영사는 지난 10월 27일,28일 캘거리를 방문하여 공식적인 일정을  진행하였다.첫날 27(목)에는 부임후 처음으로 캘거리 주재 한국…
11-06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07<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수상자 발표>주,문학상을 제정한 이 유식 시인의 변입니다.해외 8백만 동포들의 민족 정체성을 고양 지속하고 민족문화를 창대케하여 세계 …
09-14
사회/문화
캐나다한인방송 시니어 미디어 영어교실 성공적으로 열려뉴 호라이즌 펀드로 1학기 개강캐나다한인방송(CKBS)은  알버타 주정부 New Horizon Fund 의 시니어를 위한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펀드를 수령받아  …
04-20
사회/문화
캘거리 대학교(University of Calgary), SAIT 및 레스브리지 대학교(University of Lethbridge)는 수요일 COVID-19 오미크론 변종 확산으로 인해 일부 겨울 학기 수업을 온라인으로 시작하기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U of C 웹사이트…
12-22
사회/문화
제이슨 케니 총리는 알버타주 50세 이상 주민과 모든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검사를 제공하고 부스터샷을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모임 한도도 완화해 최대…
12-15
사회/문화
CTV 뉴스는 12월 13일 자 기사로 알버타 주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휴가 전에 COVID검사를 원하는 모든 알버타인에게 무료 빠른 검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이 발표는 제이슨 케니 총리가 집회 규모에 대…
12-13
사회/문화
알버타주에서 최신 백신 공급을 확대함에 따라 더 많은 부스터샷 접종이 이어질 것입니다.목요일인 12월 3일 오전, 현재 6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12월 6일 월요일부터 접종 예약이 시작되므로 본인의3차 접종을 예…
12-02
사회/문화
*유한나씨2021 민초해외문학상 수상자로 독일 거주 시인 유한나(사진)씨의 시 ‘어떤 용돈’이 선정됐다.올해 민초문학상은 코로나로 열리지 못한 지난해 행사와 함께 13,14회를 동시에 치르게 됐다.올해 공모작 심…
11-23
사회/문화
서부캐나다 민주평통 "김치의 날" 축제 열어밴쿠버, 캘거리, 에드몬튼 동시진행지난 11월21일(일)  민주평통캘거리 분회, 캘거리 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캐나다한인방송(CKBS) 공동주관과  밴쿠버총영…
11-23
사회/문화
캘거리 시민들은 도시의 상수도에 다시 불소를 추가하기로 투표했습니다.캘거리 대학의 의료 생명윤리학자이자 "Fluoride Yes"의 캠페인 관리자인 Juliet Guichon은 흥분되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저는 작지만 강력한 …
10-19
사회/문화
제 76주년 광복절 기념식캘거리 한인회관에서  기념식 열려지난 8월14일(토) 오전 11시 캘거리 한인회관에서 제 76주년 광복절 기념식이 열렸다.매년 광복절 기념을 맞아 캘거리 한인회에서 캘거리 한인의 날 축…
08-20
사회/문화
코비드-19 제한 조치의 1단계로 돌아가기2021년 4월 6일 알버타 주는 보건 시스템을 보호하고 주 전역의 코비드-19 상승 확산을 줄이기 위해 4단계 프레임 워크의 1단계로 돌아갑니다.4월 6일 오후 11시 59분부터 소…
04-07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